
블록체인 모니터링 회사인 Whale Alert에 따르면 , 거래량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1,000 BTC, 약 8,400만 달러 상당의 대규모 인출이 발생했습니다. 비트코인(BTC)과 다른 알트코인이 잠재적인 가격 회복 조짐을 보이면서 감정이 고조되는 가운데, 블록체인 추적기는 4월 14일 늦은 시간에 많은 양의 비트코인이 알려지지 않은 지갑으로 출금되는 거래를 발견했습니다.
비트코인의 대규모 인출은 주요 지표에서 인상적인 상승세를 보인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이는 비트코인이 잠재적으로 급등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의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1.98%, 거래량은 25.82% 급등했습니다.

비트코인이 최근 며칠 동안 강력한 강세 신호를 보이면서, 주요 암호화폐 거래가 8만 달러 이하로 떨어지는 최근 폭락에도 불구하고 개인 및 기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이 다시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강세 모멘텀은 비트코인 고래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는 신호로 보입니다. 비트코인 생태계에서 점점 더 많은 BTC 전송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엄청난 매수 열풍이 일어나고 BTC 거래량이 크게 급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대규모 비트코인 이체의 동기는 아직 불확실하지만, 평론가들은 이 움직임이 잠재적인 가격 하락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지, 보유자들이 더 낮은 가격으로 BTC를 구매할 기회가 생길지에 대한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반면, 이러한 움직임은 고액 자산 투자자들이 BTC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는데, 이들은 상승세를 앞두고 막대한 양의 BTC를 매수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긍정적인 모멘텀을 활용하고자 할 것입니다.
대규모 투자자들 사이에서 비트코인 채택이 늘어나는 가운데, 기존 기관 투자자들은 최근 시장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축적 전략에 전념하면서 강세 분위기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U.Today의 보도 에 따르면, 비트코인에 중점을 둔 인기 있는 회사인 Strategy(구 MicroStrategy)가 최근 2억 8,500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매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etaplanet과 같은 다른 기관과 대형 투자자들이 이러한 비트코인 매수 전략을 따라하면서 비트코인 커뮤니티는 잠재적인 가격 폭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