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시나요? 전화 고장 신고, 통화 품질 문제, 요금 관련 문의, 이사 시 전화 이전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면, ARS 안내에 따라 해당 번호를 누르거나, ‘0번’을 눌러 빠르게 연결하세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 글은 2025년 7월 21일 기준으로 최신 정보를 반영했습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00번(휴대폰에서 무료)이며, 유선전화로는 080-000-1618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직접 응대해 드리며, 서비스 관련 문의나 요금 안내도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한 후 음성 안내가 나오면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상담원 연결이 시도됩니다. 통화량이 많은 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오전 9시 이전 또는 오후 4시 이후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kt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자동응답 서비스를 운영하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상담원 연결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